연구동향
[언제든 미래의 여행을 계획하세요]
2021년까지 이어질 '렛츠 고 데어(Let's Go There)' 캠페인은 75개 이상의 기업과 조직이 수개월동안 "팬데믹 속에서 잠재적 여행자들의 올바른 메시지는 무엇인가"에 대한 질문을 조사하였다.
행복연구가 미셸 지엘란이 실시한 새로운 여론조사에 따르면 응답자의 97%는 여행을 계획하면 더 행복해진다고 답하였으며, 82%는 '보통' 또는 '상당히' 더 행복하다고 답했다. 71%는 향후 6개월간의 여행에 대해 계획했을 때에 더 많은 에너지를 느낀다고 답했다.
미래 여행 경험을 계획함으로 인해 생기는 내재된 행복감과 만족감을 찾는 이전의 연구와 일치하며, 여행을 꿈꾸는 것은 이미 일어났던 과거의 일을 반성하는 것보다 더 강한 긍정적인 효과를 가져올 수 있다.
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을 참고하세요.
인 턴: 박 상 희
출처: https://www.hospitalitynet.org/news/4100542.html 중 일부 발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