학술지 발간
• 관광목적지 이미지와 지각된 가치, 만족 및 행동의도의 관계 류성옥.한상희.이상호 / 3
• Retesting Herzberg’s Two-Factor Theory among the Housekeeping Staff in the Lodging Industry in the Republic of Korea 안세화.최현석.Shane C. Blum. 유종서 / 23
• 가치, 기후변화 문제지각 및 개인적 책임이 관광객의 친환경 행동에 미치는 영향 김현정.유광민.김남조 / 43
• 지역 컨벤션산업의 조직간 네트워크 형성이 조직성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래춘 / 67
• 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통한 지역특산음식 구매행동 영향요인 분석 성보현.조록환 / 91
• 제주 올레에 방문하는 일본관광객은 국내관광객과 어떻게 다른가? 신진옥.정철 / 113
• 온라인 관광소비자집단에 대한 조직론적 분석을 위한 시론적 고찰 고영삼.민웅기 / 135
• 전통시장 활성화 정책 비교 조광익 / 15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