• FOMO(fear of missing out) 성향과 소셜인플루언서 특성이 맛집
소비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: 확장된 계획행동이론 적용 ………………………이승훈 / 3
• Z세대의 여행 숏폼영상 제작경험에 대한 현상학적 연구 ………………………진진희 / 27
• 전통적 IPA 모형과 수정된 IPA 모형의 비교를 통한
제주도 관광경험 이해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윤보영․김형곤 / 49
• 다크투어리즘 관광경험기억이 지각된 가치와 관광행동의도에
미치는 영향 : 관여도와 방문빈도의 조절된 매개효과 ……………………주하정․정철 / 69
• 오버투어리즘이 도시민의 장소성 변화인식 및
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이시은․심창섭 / 103
• 여가관광 분야에서의 행복 연구에 대한 비판적 고찰
: 행복 척도를 중심으로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김용수․이훈 / 127
• 카지노 종사자의 감정노동에 대한 내러티브 탐구
: 사회적지지 관점을 중심으로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이혜정․정광민 / 153
• 크루즈 관광의 서비스 품질이 전반적 만족, 신뢰와
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김혜진․이진희․정철 / 175
• Examining Users’ Intention to Use Generative Artificial
Intelligence for Travel Information Search
: An Exploratory Study of ChatGPT 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…윤태환․왕새롬 / 197