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
연구동향

행복여행 연구동향

Home연구동향행복여행 연구동향

미래의 여행 산업

한양대관광랩 2020-09-08 조회수 779

​[미래의 여행 산업] 


​연구는 어떻게 COVID-19가 소비자 여행의 인식과 우선순위에 영향을 미쳤는지를 보여준다.  



여행산업에 관련된 소비자 우선 순위와 인식은 COVID-19에 의해 영향을 받았다. 


이 연구는 Texas A&M's College of Agirculture and Life Sciences, Heller College of Business, Roosevelt University가 미국 전역의 소비자들에게 보내 900개 이상 얻어낸 설문조사에 기초한 것이다. 응답자들은 18세부터 74세까지의 나이대에 속해 있으며 가장 큰 두 연령대는 25세~34세, 35세~44세(응답자의 50% 정도) 였다. 


현재 상황에서 소비자들은 전체적으로 예정된 활동을 줄이면서 더 단순하지만 여전히 보람있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는 목적지를 선호한다. 인구가 많은 관광지에 가는 것이 아니라 국립공원이나 해변 또는 작은 관광지를 방문하는 등 소규모 관광지를 방문하여 더 오래 머물지만 덜 여행하는 느린 관광에 대한 선호도를 보여주며, 다음 휴가는 양보다 질을 선호하고 돌아다니는 시간이 적으며 자신의 여행 동반자와 함께 목적지를 차분히 감상할 수 있는 시간이 더 많을 것이라고 예상한다. 


건강과 웰빙에 더 초점을 맞추는 신체활동이나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에 관한 여행이 더 늘어날 것이다




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을 참고하세요. 

인 턴: 박 상 희

출처: https://agrilifetoday.tamu.edu/2020/05/19/what-does-the-future-hold-for-the-travel-industry/ 중 일부 발췌